본문 바로가기

양산 롤러장 구구 롤러 스케이트장 금곡점

남탱이86 2024. 10. 21.

안녕하세요 리뷰탱입니다.  주말에 비가 온 뒤  온도가 많이 떨어져 많이 쌀쌀했던 일요일 오전 둘째 아이가 오랜만에 롤러스케이트장에 가자고 했어요.
저희 집은 양산인데 코로나 때 집 근처 롤러장이 모두 문을 닫아버려 매번 롤러장 갈 땐 금곡에 위치한 구구 롤러 스케이트장에 다닙니다.
 

구구롤러스케이트장 금곡점

 

 

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입구

금곡 하나로 마트 2층에 위치한 구구 롤러 스케이트장.
주차는 마트 주차장을 이용하면 돼서 편리합니다.   주말의 경우 오후 시간대는 이용객들이 많아서 너무 복잡해서 저희는 보통 오전 시간대를 이용해요. 
 
 

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키오스크


 
매장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구매하면 되는데 개인 롤러가 있는 분들은 2,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롤러를 타지 않는 경우 입장권만 발행해 입장하시면 됩니다.
기존에는 입장권을 현금처럼 매점에서 음료나 과자등으로 바꾸어 사용할 수 있었는데 올해 8월 31일을 기점으로 입장권사용이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.
 

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렌탈샵
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보호장비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헬멧
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라커


입장권을 구매 후  롤러대여대에 입장권을 제시하고 맞는 사이즈를 대여 후 안전장비를 착용하시면 됩니다.
처음 타는 아이의 경우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v카트를 대여할 수 있어요. 
상시 5분 무료 강습 가능하니 처음이라 어려운 친구들은 강습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.
개인 소지품은 매장 내 비치된 사물함에 보관 가능해요.

 



 

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매장내부
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매장내부2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코인-노래방

 


매장 안쪽으로 롤러를 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롤러장 라인을 따라 바형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보호자분들이 대기하거나 중간 휴식에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. 

그리고 한쪽에는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도록 코인노래방도 있어요. 
 

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롤러장2

 
롤러장은 중심부의 의자를 기준으로 주황색 라인과 흰색 라인이 있는데 초보자나 v카트를 이용하는 사람은 주황색 라인을 기준으로 이용하면 돼요. 
그 외에는 바깥쪽의 흰색 라인에서 이용하면 되는데 잘 타는 친구 잘 못 타는 친구들이 같이 이용하는 거라 주행은 꼭 한 방향으로만 하고 안전에 유의해서 타야 해요.
 
커다란 스크린을 통해 유행하는 노래나 빠른 비트의 뮤직비디오가 나오고 화려한 조명이 있어 롤러를 탈 때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느끼는 것 같아요. 
저는 롤러를 잘 타지 못해 대기석에서 기대리고 아이들은 아빠와 같이 타는데  운동도 되고 재미도 있어서 아이들에게 참 좋은 것 같아요.
 
 
 

 

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안내판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매점
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음료판매기금곡-구구-롤러스케이트장-라면-판매기


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칠수 없듯 롤러장에만 오면 배가 고픈 아이들.ㅋㅋㅋ
올 때마다 음료는 기본이고 팝콘치킨, 닭강정, 라면 과자등  사 먹는 것 같아요.  음식 맛은 제품으로 나오는 것들이라 평균인 것 같아요. 
 
이번 방문이 6~7번째 즈음 되는 것 같은데 띄엄띄엄 가니 아이들이 갈 때마다 리셋되는 건 비밀.ㅋㅋㅋ
갈 때마다 초심자 같은 운동신경 제로인 아이들이지만 즐거워하니 매번 찾게 되네요.
 
오늘 저녁부터 또 비소식이 있던데 비 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고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.




 

댓글